본문 바로가기

Food

먹털이 : 잭슨피자,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집밥

반응형

코로나는 여전하고 나의 땔감은 유한하다. 오늘도 먹털이 시작.

거래처에서 뭔 일이 있어가지고 회사로 피자를 시켜줬다해서 처음 먹어 본 잭슨피자 맛을 잊지못하고 집에서 주문해서 먹었다. 이것은 슈퍼잭슨과 파인애플피자! 파인애플은 호불호가 굉장히 심한데, 나는 구운 파인애플 극호라서 맛나게 먹었다. TMI 로 나는 민초단이다. 그리고 우리집 첫째 하늘이도 고양이 민초단이다. 핥으려는거 내가 봤다..

요즘 알음알음 핫한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이다.

후기가 너무나 좋아서 궁금했는데 나는 코스트코 회원이 아니기때문에 온라인으로 주문했다.

코스트코보다 1~2천원 정도 더 비쌌던거 같은데, 회원권보다는 싸니까 괜찮아!

간이 좀 세다는 후기도 보았는데 전혀 그렇지 않다. 적절하다. 맥주와 함께 먹으니 천상의 궁합을 보여준다. 에프에 살짝 돌려서 먹으면 더더욱 맛있다고 하는데, 한봉지 클리어 하기 전에 맥주를 다 마셔버렸다. 내일 퇴근길에 맥주를 사러 가야지..

엄마가 나눠 준 표고버섯 대충 썰어넣고, 냉장고에 있던 양파, 당근, 파 이런거 썰어서 표고버섯 볶음을 했다. 굴소스랑 간장 조금, 설탕, 올리고당, 참기름 두르고 깨는 갈아서 얹어봄 데리야끼 느낌 나고 맛있네.

두부녀석 유통기한이 달랑달랑해서 참치 두부 짜글이를 끓였다. 참치와..양파와..두부랑..양념재료만 있으면 끝이라 너무나 간단한데 밥에 얹어 슥슥 비벼먹기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