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iding

하비바이크, 37.5 브런치 광진점

반응형

지난 쁘띠호명 라이딩 중, 호명산 다운힐 하는 와중에 뒷브레이크에 이상이 감지되었다. 평소와 다른 끼이이이이익 하는 소리가 계속 나면서 불안한 진동이 계속 느껴지는 상황. 다른곳도 아니고 브레이크쪽은 안전과도 직결된 문제라 생각되어 주말에 냉큼 하비바이크를 찾아갔다.

 

금요일에 바디발전소에서 하체 조져진 뒤라 살살 타기로 하고 한강 자전거도로를 기분좋게 달리는데 뒷브가 다시 멀쩡해진것이 아닌가! 하비바이크 도착하자마자 공장장에게 실토했다. 있었는데 없었습니다 수준으로 말짱해졌다고..

우리 명사장 얘기로는 물이나, 유분같은게 휠에 묻었거나 하면 그럴 수 있고, 자연스럽게 사라진다고 한다. 먼저 물어보고 출발할걸 그랬나, 뻘쭘해진 우리는 하비 온김에 지난해 라이딩하면서 한껏 지저분해진 바테잎 교체를 맡겨놓고 옆집 37.5 브런치 광진점에서 늦은 점심을 했다.

 

 

매장 들어갔는데 안내도 없고 메뉴판도 안 주는 바람에 대충 주문해서 메뉴사진이 없다.

직원 한분이 유독 기력이 1도 없었는데, 주말 점심을 버텨내고 곧 퇴근하는 직원분이었다. 그럴 만 하지.

라이딩 직후 방문이라 손씻으러 화장실 고고

 

오늘의 선택

푸짐한 철판 토마토 오믈렛 라이스 15,900원

트러플 머쉬룸 더블 버거 15,900원

치킨텐더&감자튀김 바스켓 9,900원

 

 

토마토 오믈렛 라이스는 예전에 욘카차르 과장님 선택 메뉴였는거같은디, 그때 꽤 맛있다 하셔서 주문해보았다.

트러플 머쉬룸 더블 버거는 정말...식단 중에 버거가 너무너무 먹고싶어져서 나도 모르게 선택함.

메뉴 두개만 시키기는 조금 아쉬우니까 치킨텐더와 감튀도 주문하고, 탄산은 스프라이트 하나만 주문하고 나는 물만...

 

감튀는 오믈렛 라이스의 토마토 소스에 찍먹하면 더더욱 맛있다.

오믈렛 계란 엄청 잘 익혀나와서 오 이것이 전문가의 손길인건가 하며 먹었는데 아무리 먹어도 라이스가 안나오는것이 반대편 꼭지 쪽이 유독 도톰하더니만, 그쪽에 몰려있었나보다. 다이어트 잘 하라는 계시로 받아들이고 겸허하게 계란과 치즈 부위만 파먹었다. 그래도 오랜만에 풀파티에서 벗어나 사제음식 먹으니 눈물이 앞을 가린다.

 

오늘도 힘쎈자세

명사장이 예쁘게 잘 감아 준 바테잎 감상 한번 해 주고, 집에 가는길은 역풍 후드려맞고 다 털려서 도착해서 씻고 바로 뻗음....

 

하비바이크
070-7630-9966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76가길 9 1층
시즌중 매일 11:00 - 21:00
https://www.instagram.com/hobby_bike/

 

 

37.5 광진점
02-453-3705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76가길 5 1층
매일 09:30 - 20:30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라스트오더 19:45
http://www.cafe375.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