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응암역 맛집 타이선

반응형

생일 기념으로 어딜 갈까 고민하다가 최근 생긴 집근처 태국음식점 타이선을 방문했다.

작년까지 인플로라 라고. 다이닝펍이었는데 올해 초 바뀜

올라가는 계단이 화려하고 이쁘다.

사실 밖에서도 보이는 요 이케아 등 때문에 한번 방문하고 싶었다. 한동안 민들레에 꽂혀가지고..

내부는 많이 넓지는 않고 소규모 모임에 적합해보인다.
2인테이블, 4인테이블, 6인 8인테이블이 있고 창가 자리 있는 정도
꽤 일찍 문을 닫는 편이고 일요일에는 운영하지 않으니 참고해야 할 듯 하다.

내가 너무 좋아하는 팟타이
새우가 통통하고 실해서 넘나 좋았다. 넘나 맛있었음!

시음하라고 주신 화이트와인 😋
팟타이에 잘 어울릴거라고 한잔씩 주셨다!

똠얌꿍!
말레이시아 여행갔을때 공항 식당에서 먹은 똠얌꿍 맛을 잊을수가 없어서 자주 찾아먹는데, 응암역맛집 타이선의 똠얌꿍은 부드러우면서도 똠얌 특유의 맛이 잘 상아있어 똠얌꿍이 처음이거나 좋아하지 않아도 부담없을 듯 하다.

뿌팟퐁 커리까지 주문하기엔 과할거같아서 주문한 꿍팟퐁 커리 라이스! 달콤하면서 고소하고 녹진한 커리에 살짝 튀겨낸 새우가 잘 어우러진 맛

신메뉴 개발중이시라고 나눠주신 쌀국수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깊은 맛의 육수가 매력적이다.

요 깜찍한 것은 코코넛밀크푸딩이다.
서비스로 주셨는데 넘나 감사히 잘 먹었다!
다음에 가면 그냥 1인 1푸딩 해야 할 그런 맛. 고급지게 올라오는 은은한 단맛이 깔끔하게 마무리 해 준다.

너무나 만족스러운 동네맛집 타이선!
코로나 대비해서 소독은 기본이고 테이블마다 손 세정제가 비치되어있다.

반응형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산 보일러스 버거  (0) 2020.06.04
꼿그이, 무무카롱, 모나미 카레  (0) 2020.05.14
안해본 사람 없겠지? 달고나라떼  (0) 2020.04.14
봄맞이 근황  (0) 2020.04.13
드디어 돈잔국수!  (0) 2020.03.25